05월 18일(일)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 ‘런 유어 웨이’ 캠페인 전개

뉴발란스
(사진 출처-이랜드월드 제공)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5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캠페인을 1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러닝의 본질적인 즐거움을 되새기고, 러너들이 지치지 않고 계속 달릴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캠페인에서는 러닝 입문자부터 엘리트 러너까지 아우르는 ▲1080 ▲880 ▲레벨(Rebel) 등 뉴발란스 대표 러닝화와 ▲RC 바람막이 ▲RC 쇼츠 등 다양한 러닝 의류를 선보인다.

앰버서더 김연아를 비롯해 배우 임우일, 러닝 크루 ‘NBx’의 김은섭 러닝 코치 등이 참여하며, 러너들의 스타일과 러닝 목적에 맞는 러닝화를 추천하는 큐레이션도 제공된다.

또한, 러닝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뉴발란스 런 클럽(NBRC)과 함께하는 인스타그램 러닝 챌린지 ▲러닝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런 유어 웨이’ 러닝 세션 ▲전문 매장 뉴발란스 북촌점과 협업한 북촌 러닝 세션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특히 오는 4월 13일에는 뉴발란스의 대표적인 하프 마라톤 행사인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2025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이 개최될 예정이다.

뉴발란스는 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180초’의 배우 임우일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러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러닝 챌린지, 트렌디한 러닝 세션, 마라톤 대회 등으로 구성된 뉴발란스의 대표 캠페인”이라며 “이번 캠페인이 러너들에게 러닝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페스티벌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발란스의 ‘런 유어 웨이’ 캠페인은 14일부터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에서 공개된 러닝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