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30일(일)

디딤365, 네이버웍스 프리미엄 파트너로 선정

디딤365
디딤365 탁성범 전무(왼쪽부터), 박종열 네이버클라우드 이사 (사진 출처-디딤365 제공)

AI·빅데이터·클라우드·DX 전문기업 디딤365 가 네이버클라우드의 업무 협업 플랫폼 ‘네이버웍스’의 프리미엄 파트너로 선정됐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올해부터 네이버웍스 파트너의 매출 실적과 기술 역량, 운영 경험 등을 평가해 우수 파트너에게 프리미엄 인증을 부여하고 있으며, 디딤365는 이 기준을 충족해 공식 프리미엄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

디딤365 는 공공, 금융, 교육, 제조, 리테일 등 다양한 산업에서 네이버웍스 도입을 지원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협업툴 컨설팅과 기술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담 조직인 스마트워크팀을 중심으로 이메일, 전화, 게시판을 통한 실시간 고객 대응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시스템 연동, API 가이드 등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네이버웍스는 국내 협업툴 시장 점유율 1위(모바일인덱스 기준)를 기록 중이며, 네이버의 초대규모 AI 모델 ‘하이퍼클로바X’를 기반으로 이메일 작성, 메시지 요약, 일정 관리 등 다양한 AI 기반 업무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결재, 근태, 재무 관리 등 경영지원 기능과 AI 회의록 작성 도구인 ‘클로바노트’도 별도 연동해 제공하고 있다.

디딤365는 이번 프리미엄 파트너 선정을 계기로 공공기관과 기업을 대상으로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전환 지원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클라우드 인프라 및 매니지드 서비스, CSAP 컨설팅, SaaS 개발 지원 등 네이버클라우드와의 전방위 협업도 강화할 방침이다.

디딤365 클라우드부문 탁성범 전무는 “네이버웍스는 하이퍼클로바X와 유기적 연결성을 통해 업무 혁신을 가속하는 통합 SaaS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공공과 민간의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협업툴 도입과 클라우드 기반 업무 혁신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