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9일(월)

맥도날드, 인기 메뉴에 투움바 소스 추가한 신메뉴 출시

맥도날드
(사진출처-맥도날드)

맥도날드가 기존 인기 메뉴에 투움바 소스를 더한 신메뉴 2종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7일 맥도날드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투움바’와 ‘슈비 투움바’ 두 가지 신메뉴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매콤하면서도 크리미한 맛이 특징인 투움바 소스를 기존 인기 버거와 결합해 색다른 풍미를 선사하는 것이 이번 신메뉴의 핵심이다.

맥도날드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존 인기 메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투움바 소스는 고소한 크림소스에 매콤한 페퍼와 새우 풍미가 더해진 독특한 소스로, 그동안 파스타 소스로 많이 활용되며 인기를 끌었다.

맥도날드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투움바 소스를 버거와 머핀에 적용함으로써 차별화된 맛을 구현했다.

첫 번째 신메뉴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투움바’는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치킨버거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투움바 소스를 가미한 제품이다.

기존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바삭한 치킨 패티와 매콤한 소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 이번 신메뉴는 여기에 크리미한 투움바 소스를 더해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완성했다.

특히 패티에는 쌀가루 크럼블을 사용해 더욱 바삭한 식감을 강조했으며, 매콤함과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도록 구성했다.

두 번째 신메뉴인 ‘슈비 투움바’는 비프와 새우 패티가 들어간 기존 ‘슈비 버거’에 투움바 소스를 더한 제품이다.

슈비 버거는 두 가지 패티가 어우러진 이색적인 조합으로 인기를 끌어왔으며, 이번에는 매콤하고 크리미한 투움바 소스를 가미해 감칠맛을 더욱 살렸다.

새우 패티의 고소한 풍미와 비프 패티의 깊은 맛이 투움바 소스와 어우러지면서 더욱 균형 잡힌 맛을 제공한다.

맥도날드는 오는 3월 20일 맥모닝 메뉴에도 투움바 소스를 적용한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투움바 치킨 치즈 머핀’은 아침 시간대 인기 있는 ‘치킨 치즈 머핀’에 투움바 소스를 더한 제품으로, 바삭한 치킨 패티와 치즈, 투움바 소스가 조화를 이루며 아침에도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메뉴 추가로 맥모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맥도날드는 이번 투움바 신메뉴 캠페인 모델로 그룹 샤이니의 민호를 선정했다.

민호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매력을 발산하며, 맥도날드의 신메뉴를 홍보하는 데 최적의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맥도날드는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이 신메뉴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맥도날드는 그동안 시즌별로 다양한 한정 메뉴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왔다.

특히 최근에는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매콤한 버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번 투움바 신메뉴 역시 매콤하면서도 크리미한 소스를 활용해 차별화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투움바 소스는 최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스 중 하나로, 이를 활용한 버거와 맥모닝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 인기 메뉴에 새로운 맛을 더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맥도날드의 이번 신메뉴 출시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존 인기 메뉴를 재해석하는 전략으로도 볼 수 있다.

한정적인 신메뉴 출시가 아닌, 이미 검증된 인기 메뉴에 새로운 요소를 가미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투움바 신메뉴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신메뉴 출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투움바 소스를 버거에 넣다니 궁금하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투움바 소스라니, 무조건 먹어봐야겠다”, “슈비 버거도 좋아하는데 투움바 소스 추가된 버전은 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특

히 투움바 소스 특유의 크리미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기존 맥도날드 버거와 어떤 조화를 이룰지 궁금하다는 의견이 많았다.

한편, 맥도날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시즌에도 신메뉴 출시와 함께 일부 제품을 할인하거나 세트 메뉴 구성에 변화를 주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어, 이번에도 비슷한 형태의 마케팅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맥도날드의 투움바 신메뉴는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새로운 맛을 경험해 보고 싶은 소비자들은 서둘러 매장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이번 신메뉴가 기존 인기 메뉴와 어떤 차이를 보일지, 소비자들의 반응이 어떻게 이어질지 주목된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