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8일(일)

설화수, 신제품 ‘블룸’ 출시…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뮤트 핑크 립컬러

설화수 '블룸(Bloom)" 출시
(사진출처-설화수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퍼펙팅 립컬러’의 새로운 컬러 ‘330호 블룸(Bloom)’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퍼펙팅 립컬러는 끈적임 없이 맑은 컬러가 자연스럽게 입술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으로, 설화수만의 립 케어 기술이 접목된 제품이다.

기존에도 자연스러운 생기 컬러를 강조한 다섯 가지 색상이 출시돼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330호 블룸’은 본래 입술 색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뮤트 핑크 톤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컬러다.

설화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트렌디한 핑크 컬러이면서도 과하지 않은 톤을 유지해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퍼펙팅 립컬러는 단순히 색조 제품이 아니라 설화수의 스킨케어 노하우가 담긴 립 케어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윤조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함유해 입술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효과를 갖췄으며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수분 마그네틱 효과’를 통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설화수의 대표적인 한방 성분인 인삼 씨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입술 보습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삼 씨 오일은 풍부한 영양감을 제공해 입술의 건조함, 각질, 갈라짐 등을 완화하며, 장시간 사용할수록 건강한 입술로 가꿔준다.

스킨케어 성분이 92% 이상 함유돼 있어 단순한 색조 메이크업을 넘어 입술 보호와 컨디셔닝 기능까지 고려한 점이 차별화된 요소다.

설화수 관계자는 “입술 피부는 매우 얇고 예민해 쉽게 건조해지거나 자극을 받을 수 있다”며, “퍼펙팅 립컬러는 보습과 영양 공급 효과를 동시에 제공해 자연스럽고 건강한 입술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고 설명했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는 단순한 뷰티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 철학을 담은 디자인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제품 패키지는 한국의 전통 백자를 연상시키는 비정형적인 실루엣으로 제작돼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곡선이 강조된 디자인은 설화수의 감각적인 미학을 그대로 반영한 요소다.

설화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역시 한국적인 미(美)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제작됐다”며, “백자를 빚어내듯 정성을 담아 완성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퍼펙팅 립컬러 330호 블룸’은 3월부터 전국 백화점 내 설화수 매장, 플래그십스토어, 아모레몰 및 네이버 브랜드관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블룸 컬러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관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특별 패키지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설화수 관계자는 “새로운 뮤트 핑크 컬러인 블룸은 자연스러운 발색과 보습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출시를 통해 퍼펙팅 립컬러 라인업이 더욱 풍성해졌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