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0일(토)

세모통, 헬로모바일 요금제 프로모션

세모통 헬로모바일
‘세모통’이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알뜰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사진 출처-유테크온 제공)

IT서비스 전문기업 유컴패니온그룹은 플랫폼 서비스 자회사 유테크온이 운영하는 휴대폰 요금 비교추천 플랫폼 ‘세모통’ 이 헬로모바일 과 손잡고 알뜰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인 ‘세모통’ 은 이번 헬로모바일 과 제휴를 통해 통신비 절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요금제는 데이터 7GB 소진 후에도 1Mbps 속도로 지속 사용 가능하며, 음성과 문자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월 이용 요금은 1만5930원으로 책정됐으며, 최대 26만5000원 상당의 상품권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성비 높은 요금제를 통해 실질적인 통신비 절감 효과를 노리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며, 특히 장기 사용자를 중심으로 높은 만족도를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세모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선착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빠른 신청이 유리하다.

세모통은 고객의 휴대폰 사용패턴과 요금제 이용 내역 등을 바탕으로 최적의 요금제를 추천하고, 비교부터 개통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현재 약 2000여 개가 넘는 이동통신 요금제를 통합적으로 비교·검색할 수 있다.

김계영 유테크온 대표는 “경기 침체로 인해 통신비 절감에 대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관심도를 반영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가계 통신비 절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이벤트 마련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국내 선두 통신 플랫폼 사업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