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0일(화)

신세계푸드, ‘NBB데이’ 맞아 SSG랜더스 유니폼 공개…버거 쿠폰 증정

‘어메이징 더블 NBB 데이'
‘어메이징 더블 NBB 데이’ (사진출처-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함께 SSG랜더스의 새 유니폼과 야구모자를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기아타이거즈의 3연전 동안 ‘NBB데이(노브랜드버거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NBB데이는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버거 브랜드 ‘노브랜드버거’와 프로야구단 SSG랜더스가 함께하는 공동 마케팅 행사다.

올해는 ‘어메이징 더블 NBB데이’를 주제로 야구팬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2025 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과 야구모자의 공개다.

신세계푸드는 2일부터 SSG닷컴을 통해 해당 유니폼과 모자를 선착순 판매하며, 9일부터는 SSG랜더스필드 내 기념품 매장에서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유니폼은 브랜드 컬러인 선명한 노란색을 바탕으로, 노브랜드버거 로고를 상징하는 버거 패치를 부착해 시각적인 포인트를 강조했다.

야구모자에는 블랙 컬러를 가미해 옐로우 컬러와의 대비를 극대화했다.

특히 환경을 고려해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를 사용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친환경 메시지까지 더한 이번 유니폼은 단순한 응원복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행사 기간 중 유니폼 착용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올해 ‘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착용하고 SSG랜더스필드를 찾은 관람객은 구장 내 노브랜드버거 매장에서 버거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2022년부터 2024년 사이 발매된 기존 유니폼을 착용한 팬에게는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NBB데이는 야구와 버거, 그리고 팬 경험을 결합한 마케팅의 대표 사례로 자리 잡고 있으며, 올해는 유니폼 디자인부터 증정 혜택까지 더욱 확장된 형태로 운영돼 관람객 만족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해당 유니폼은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되며, 쿠폰 혜택 역시 행사 기간에만 제공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SG닷컴 또는 SSG랜더스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