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6일(수)

카카오헬스케어, 건강 루틴 체험 팝업스토어 오픈…혈당 관리부터 비만 서비스까지

카카오헬스케어 AK플라자 분당점 '생활습관 루틴 공식' 팝업스토어.
카카오헬스케어가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생활습관 루틴 공식’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출처- 카카오헬스케어)

카카오헬스케어가 건강한 생활 습관 루틴 형성을 지원하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건강 관리 대중화에 나섰다.

카카오헬스케어는 오는 17일까지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생활습관 루틴 공식’을 테마로 한 특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를 보유한 에이치피오와 함께 준비됐다.

현대인들이 특히 주의해야 할 혈당 관리와 비만 관리 등 주요 건강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을 쉽게 소개하고, 건강 루틴 정착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AI 기반 모바일 혈당 관리 솔루션 ‘파스타’ 앱을 활용해 음식 섭취, 운동 등 생활습관을 기록하면서 혈당 변화를 체크하는 방법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AI가 추천하는 맞춤형 생활 루틴을 통해 보다 과학적인 건강관리를 시도할 수 있다.

카카오헬스케어가 상반기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비만 관리 서비스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건강 관리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전망이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방문객이 ‘파스타’ 앱과 ‘덴프스’ 앱을 다운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연속혈당측정기(CGM) △춘식이 밥그릇 △닥터 라이언 인형 △카카오헬스케어 굿즈 △덴프스 건강기능식품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연속혈당측정기는 실시간으로 혈당 수치를 확인할 수 있어 당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연속혈당측정기와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등 건강기능식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카카오헬스케어와 덴프스의 인기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실속 있는 건강 쇼핑의 장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카카오헬스케어 관계자는 “팝업 스토어로 사람들이 더욱 쉽고 효과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고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홍보를 넘어 일상 속 건강 루틴 정착을 돕고, 디지털 헬스케어 기술을 보다 친근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카카오헬스케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체험 행사를 통해 사용자의 건강 관리 동기를 강화하고,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을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디지털 헬스케어가 개인의 건강관리 방식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는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