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0일(화)

쿠쿠전자, 2인용 전기 보온 밥솥 출시…소형 가전 강화

쿠쿠전자
(사진 출처-쿠쿠전자 제공)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 가 1~2인 가구를 위한 ‘2인용 전기 보온 밥솥’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소형 프리미엄 가전으로, 간편한 취사 기능과 휴대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그레이스 화이트 ▲퓨어 아이보리 ▲퓨어 핑크 등 따뜻한 감성 컬러 3종으로 출시됐다.

상부에는 터치 방식 조작부를 적용해 백미, 잡곡, 아기 이유식, 건강죽 등의 다양한 취사 방식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쿠킹 프로세스 바를 통해 실시간으로 취사 상태를 확인하고 남은 시간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내부에는 물 조절 가이드가 적용돼 정확한 계량이 가능하며, 논스틱 코팅 내솥을 채택해 긁힘과 열에 강하고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다. 커버는 분리형으로 설계돼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휴대성을 고려한 설계도 눈에 띈다. 분리형 전원 코드를 적용해 이동과 보관이 용이하며, 물 흐름 방지 실리콘 코드 커버를 적용해 수증기 누출로 인한 사고 위험을 최소화했다.

또한, 최장 12시간 보온 및 예약 기능을 제공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쿠쿠전자는 밥솥과 함께 ‘포터블 2인용 전기밥솥 보관가방’도 함께 출시했다.

가방에는 원형 지퍼풀러, 슬라이드 기능이 적용됐으며, 내부에는 엠보 프린팅 안감과 토이론 폼을 더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폴리 600D 원단을 사용해 형태 유지력과 보호 기능을 높였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프리미엄 밥솥 판매량이 증가세에 있지만, 미식가전을 찾는 1~2인 가구에도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