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31일(월)

현대해상 창립 70주년 엠블럼…“사람 중심의 연결 담아”

현대해상 창립
창립 70주년 엠블럼 (사진 출처-현대해상 제공)

현대해상 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기념 엠블럼과 슬로건을 27일 공개했다. 이번 엠블럼과 슬로건은 ‘사람 중심의 믿음과 연결’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결과물이다.

엠블럼은 ‘마음(Heart)’을 형상화해 고객과 임직원의 삶 속에서 진심과 정성을 다해 함께해 온 70년의 여정을 담았다.

생동감 있는 색감과 부드러운 질감 표현을 통해 현대해상이 추구하는 휴머니즘을 강조했으며, 숫자 ‘70’에는 고객과 직원, 사회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의 의미가 내포됐다.

슬로건으로는 ‘Sincerely yours 1955·2025’를 제시했다.

이는 정성 어린 편지를 마무리할 때 사용하는 문구에서 착안한 것으로, 창립 이후 70년간 동행해온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존경과 감사의 뜻을 담았다.

동시에 100년 기업으로 향하는 미래에 대한 희망과 다짐도 함께 전했다.

현대해상은 올 한 해 동안 해당 엠블럼과 슬로건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적용해 고객 및 대중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고객, 임직원, 지역사회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기념 캠페인도 순차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올 한 해 70주년 기념 엠블럼 디자인을 광고·기념사업 등에 활용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해상 은 1955년 국내 최초 해상보험 전업회사로 출범했으며, 2025년 10월 17일 창립 70주년을 맞는다.

현재는 손해보험업계를 대표하는 종합 보험사로 성장해 고객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