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5월 한 달간 건강식품 특가전…팝업스토어

CJ올리브영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헬스 상품을 제안하며 한 달간 대규모 프로모션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28일,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자녀 세대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헬스 카테고리 제품 600여 종을 엄선해 할인 판매하고, 체험 키트 증정 및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특히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이라는 주요 테마에 맞춰 비타민, 홍삼, 유산균 등 정통 건강식품을 큐레이션했다.
건강식품 선택이 쉽지 않은 소비자들을 위해 세부 고민별로 △홍삼/면역 △비타민 △유산균 △슬리밍 △이너뷰티 등 세분화된 큐레이션을 제공해, 소비자 맞춤형 쇼핑을 지원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올리브영 체력 충전소’는 오는 5월 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홍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매장에서 열린다.
이번 팝업에서는 △메리루스 △오쏘몰 △정관장 등 건강식품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올리브영은 건강식품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협업한 캐릭터 패키지 상품, 에너지를 상징하는 ‘천하장사’ 캐릭터와의 컬래버레이션 기획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들 기획 제품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한정 특가로 판매된다.
아울러 5월 한 달 동안 건강식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식품 에디션’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키트는 최대 10종의 인기 건강식품 샘플로 구성돼,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건강식품을 직접 고르기 어려워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선택 가이드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의 핵심 고객층이자 건강식품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2030과 전통적인 소비층인 4050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트렌디하면서도 건강한 상품을 큐레이션 했다”고 전했다.
이번 올리브영 헬스 카테고리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