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7일(토)

DK아시아, 입주민 대상 다이렉트 의료 서비스 제공

DK아시아
DK아시아가 인천 서구 종합병원들과 협약을 맺고 로열파크씨티 입주민 대상 의료 서비스를 강화한다. (사진 출처-DK아시아 제공)

DK아시아 가 인천 서구 대표 종합병원들과 업무협약을 맺고 입주민을 위한 의료 서비스 체계를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로열파크씨티 입주민들에게 보다 향상된 의료 접근성과 실질적인 진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다.

DK아시아는 지난 4월 초 가톨릭관동대학교 의과대학 부속 국제성모병원과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최근 온누리병원과 검단탑병원과도 추가 협약을 맺었다.

이로써 총 3개 지역 거점 종합병원과 협력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이번 의료 협약을 통해 로열파크씨티 입주민들은 빠른 진료 안내와 예약이 가능한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건강 정보 제공 등 다양한 의료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DK아시아는 입주민들의 일상 속 건강관리를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협약 병원들은 각각 특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국제성모병원은 인천국제공항과 인접한 대학병원으로 24시간 응급진료 체계를 갖춘 인천 지역 대표 의료기관이다.

온누리병원은 검단 지역 주민을 위한 포괄적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검단탑병원은 최신 의료장비와 대규모 시설을 갖춘 검단 최대 종합병원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를 지원하고 있다.

DK아시아가 조성 중인 로열파크씨티는 도시와 리조트를 결합한 한국형 5세대 하이엔드 리조트도시 브랜드다.

신검단 로열파크씨티 프로젝트는 총 3만6500가구 규모로 국내 최대 민간 도시개발 사업에 속하며, 현재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Ⅰ 4805가구와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 1500가구 등 총 6305가구가 입주를 완료했다.

특히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는 국내 최초로 도시 기반시설을 선시공한 후 분양하는 방식으로 조성돼, 인천 지역 최초의 선시공 후분양 대단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조재만 DK아시아 대표는 ” 이번 협약을 통해 자녀를 키우는 3040세대는 물론 안정적인 삶을 중시하는 4560시그니처 세대까지 모두 안심하고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며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는 강남권을 뛰어넘는 조경과 커뮤니티 시설, 최고 97m에 달하는 동간 거리, 종합병원과 연계한 다이렉트 의료서비스 등 로열파크씨티에 산다는 것 자체가 자부심이 되는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어가겠다 “이라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