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 20일 홍익대서 대학생 주식 강연

LS증권 은 오는 20일 홍익대학교에서 올해 첫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20일 에 열리는 이번 강연회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주식투자 정보와 증권사 취업 관련 멘토링을 제공하는 LS증권 의 오프라인 행사다.
강연회는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와우관에서 진행되며, LS증권이 주최하고 투자교육 플랫폼 FM스쿨, 홍익대학교 경영대학 학생회, 홍익대 금융동아리 보에라(VOERA)가 공동 주관한다.
행사는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염승환 LS증권 이사는 ‘주식투자로 성공하는 법’을 주제로 강연하며, 이현민 LS증권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해외주식 첫걸음·증권사 취업 꿀팁’을 전달한다.
또한 강승희 테이바사람들 대표는 ‘글로벌 상품을 투자해야 하는 이유·투자에 AI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강연한다.
참석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전원에게 FM스쿨 온라인 1개월 구독권과 간식이 지급되며, 선착순 10명에게는 염승환 이사가 집필한 도서가 제공된다.
또한 LS증권 해외주식·해외선물 계좌를 보유한 참석자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에어 6세대를 받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사전질문을 작성한 참가자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이 증정된다.
이현민 LS증권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 강연회가 거듭될수록 관심과 참여가 커지고 있다”며 “어느덧 10번째 학교를 찾아가고 있는데, 앞으로도 더욱 좋은 강연과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