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 첫 솔로 앨범 ‘HER’로 컴백
(여자)아이들 민니가 첫 솔로 앨범 ‘HER’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민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ER’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를 알렸다.
민니는 이번 앨범에서 전곡의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해 그녀만의 독창적이고 성숙한 음악 세계를 담아냈다.
민니의 감각적이고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HER’는 총 7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장르와 감성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앨범에는 지난 6일 선공개된 ‘Blind Eyes Red’를 포함해 타이틀곡 ‘HER’, ‘Drive U Crazy (Feat. YUQI ((G)I-DLE))’, ‘Cherry Sky’, ‘Valentine’s Dream’, ‘익숙해 (It’s Okay)’, ‘Obsession (Feat. TEN of WayV)’까지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이 담겨 있다.
특히 타이틀곡 ‘HER’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직관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BIG Naughty(서동현)가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 깊이를 더했다.
수록곡에서도 눈에 띄는 협업이 이어졌다.
같은 그룹 멤버 우기가 피처링한 ‘Drive U Crazy’와 WayV의 텐이 참여한 ‘Obsession’은 민니의 보컬과 두 아티스트의 개성 있는 음색이 어우러져 색다른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민니는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음악적 성장과 독창적인 예술성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도약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민니의 특색있는 보컬과 두 아티스트의 개성 넘치는 음색이 더해져 어떤 시너지를 보일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고 설명했다.
민니는 (여자)아이들 활동을 통해 이미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그룹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무대에서 탁월한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역량을 증명해왔다. 특히 그녀는 지난 몇 년간 꾸준히 자작곡을 발표하며 작곡가로서의 가능성을 넓혀왔다.
이번 앨범은 그녀의 첫 솔로 행보를 기념하는 의미를 넘어, 음악적으로도 새로운 도전을 담아냈다. BIG Naughty와 같은 국내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우기, 텐 등 글로벌 뮤지션들의 피처링이 더해져 민니의 음악 세계가 더욱 풍부해졌다.
한편, 민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ER’는 오는 1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22일부터 음반 형태로도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민니가 이번 앨범으로 어떤 새로운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다른기사보기
전수인([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