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2일(수)

김재중, 셰프 에드워드 리와 훈훈한 어깨동무…특별한 인연 공개

김재중
(사진출처-김재중 SNS)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 에드워드 리와의 만남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김재중은 지난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에드워드 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특별한 인연을 전했다.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친근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다.

김재중은 사진과 함께 “에드워드 리 셰프님,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한국에서 많은 좋은 추억을 만드셨다니 참 다행입니다. 워싱턴으로 돌아가셔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감사를 표했다.

이에 대해 에드워드 리는 김재중의 게시글에 “만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So great to meet you)”라는 댓글로 화답하며 두 사람의 훈훈한 만남을 인증했다.

그룹 카라 출신의 니콜도 이 게시글에 “우와..”라는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에드워드 리는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요리 대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유명 셰프다.

한국계 미국인인 그는 미국 워싱턴 D.C.를 중심으로 여러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독창적인 요리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그의 요리는 한국적인 요소와 서양식 요리를 결합한 독특한 스타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재중은 글로벌 스타답게 요리, 예능, 음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인연을 맺어왔다.

이번 에드워드 리와의 만남 역시 그의 폭넓은 인맥과 다채로운 활동의 일환으로 보인다. 김재중은 평소 요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종종 요리와 관련된 게시물을 올려 팬들과 소통해왔다.

김재중과 에드워드 리의 만남이 어떤 계기로 이루어졌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두 사람이 보여준 친근한 모습은 많은 팬들에게 훈훈함을 안겨줬다.

특히 김재중이 에드워드 리에게 한국 방문의 좋은 기억을 만들어주려는 모습은 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김재중은 최근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음악 활동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번 에드워드 리와의 만남으로 인해 그의 차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팬들은 “두 사람의 케미가 너무 보기 좋다”, “김재중이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사람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앞으로도 김재중과 에드워드 리의 새로운 협업이나 만남이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