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울산전 ‘건설의 날’ 이벤트 풍성

강원FC가 홈팬들을 위해 특별한 하루를 준비했다.
오는 17일 오후 7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14라운드에서는 강원FC와 울산 HD가 맞붙는다.
강원은 지난 울산 원정에서 약 13년 만에 귀중한 승리를 따낸 바 있으며, 이번 홈경기에서도 상승세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이날 경기는 ‘대한전문건설협회 브랜드데이’로 기획돼 경기장 안팎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팬들을 맞이한다.
경기 전 ‘춘천그린식품과 함께하는 Welcome 강원’ 이벤트에서는 전광판에 포착된 관람객에게 닭갈비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대한전문건설협회와 강원FC 간의 업무협약식도 함께 열리며, 시축은 윤학수 중앙회장, 이성수 경기도회장, 오성진 강원도회장이 맡는다.
에스코트 키즈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임직원 자녀 22명이 나선다.
하프타임에는 ‘대한전문건설협회 QUIZ!’ 이벤트가 펼쳐지며, 문제를 맞춘 관람객에게는 다양한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상품으로는 하이원리조트 콘도 이용권, 하이원 워터월드 이용권,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숙박권, 레고랜드 2인 입장권 등이 준비됐다.
경기장 밖도 풍성하다. ‘강릉시 수협’ 부스에서는 복어튀김, 자연산 미역, 문어무침 등 특색 있는 지역 먹거리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다.
‘강원관광재단 2025-26 강원 방문의 해’, 강원청년센터, 하이원리조트 등도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팬들을 위한 체험형 콘텐츠로는 ‘나만의 응원 피켓 만들기’, 선수단 팬사인회, 아라댄스 아카데미의 버스킹 공연(오후 6시~6시30분)이 예정돼 있다.
푸드트럭도 총출동한다. 감자아일랜드, 곰핫도그, 감자밭을 포함한 지역 브랜드와 츄러스, 닭강정, 아이스크림 등 총 10대의 푸드트럭이 먹거리 명소를 형성한다.
가변석 뒤편에는 감자아일랜드 팝업스토어가 추가 설치돼 팬들의 접근성을 높인다.
MD스토어는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운영되며, 웨이팅 등록은 오후 3시부터 경기 시작 전까지 가능하다.
마킹 부스는 오후 4시부터 하프타임 종료까지 열리며, 경기 중에도 가변석 뒤 미니 MD스토어에서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현장 구매 혜택도 풍성하다. 의류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강원FC 원목 옷걸이가 제공되며, 마스코트 전사 머플러, 강원FC 스티커 등 신상품이 출시된다.
지난 수원FC전에서 인기를 끌었던 감자 티셔츠, 곰 티셔츠도 재입고돼 다시 팬들과 만난다.
랜덤 포토카드가 포함된 포토카드 키오스크, 캡슐 뽑기 기계, 포토이즘 부스도 운영되며,일부 포토카드에는 선수 친필 사인이 포함돼 있어 소장가치를 높인다.
이번 경기 예매는 NOL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경기와 이벤트 모두 놓치기 아까운 날, 강원FC는 울산전에서 홈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준비를 마쳤다.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