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2일(화)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 KT 한정 출시

갤럭시 S25 크록스
(사진 출처-KT 제공)

KT는 ‘토이스토리’ 30주년을 기념해 크록스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500대 한정으로 KT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에서만 판매된다.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은 갤럭시 S25 256GB 아이스 블루 모델과 함께 다양한 토이스토리 콜라보 아이템이 포함된 구성이다.

KT 전용 색상의 크록스 케이스, 토이스토리 지비츠™ 5개, 랏소 캐릭터 디자인 푸피 스트랩, 토이스토리 캐릭터 랜덤 피규어, 안드로이드용 토이스토리 테마, 크록스 온라인 스토어 할인 쿠폰 등으로 꾸려졌다.

에디션 실물은 서울 KT플라자 홍대애드샵플러스점, KT플라자 상암애드샵점, 강남역 KT 애비뉴를 비롯해 크록스 신세계 하남점, 현대백화점 여의도점 등 전국 10개 크록스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는 4월 한 달 동안 ‘4월은 갤럭시 4기 좋은 달’ 프로모션도 KT닷컴에서 병행 운영한다.

기존 갤럭시 S21, 폴더블3 시리즈 이후 모델을 사용 중인 고객이 갤럭시 S25 시리즈 또는 폴더블6로 기기 변경 시, 기존 단말기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에 15만원을 추가 보상한다.

여기에 삼성카드로 단말 결제 시 7%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KT닷컴에서 단말기를 구매한 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월 정액 7% 추가 할인, 온라인 전용 요금제 ‘요고 69’ 가입 시 갤럭시 탭A9+, 갤럭시 버즈 FE, 갤럭시 워치7 중 하나를 10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 S25 시리즈 구매 고객이 ‘갤럭시 체인지 초이스 스페셜’ 또는 ‘갤럭시 체인지 초이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선택하면 ‘안심 체인지 뉴 갤럭시 AI 클럽’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클럽은 2년 후 기기 반납 시 최대 50%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기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