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3일(금)

경남FC, 이을용 감독 홈 데뷔전 승리 이벤트 준비 완료

경남FC
(사진출처-경남fc제공)

경남FC가 이을용 신임 감독 부임 후 첫 홈경기를 앞두고 승리와 팬들의 만족을 모두 잡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16일 오후 2시 창원축구센터에서 펼쳐질 전남 드래곤즈와의 2025시즌 K리그2 홈 개막전은 이을용 감독이 지휘봉을 잡고 난 뒤 처음으로 홈 팬들에게 선보이는 공식 경기다.

경남은 이번 홈경기에서 특별한 팬서비스와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축구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 경남FC는 전술적인 변화를 예고하며 과감히 이을용 감독을 선택했다. 지난 시즌 아쉬운 성적을 기록한 경남은 공격적인 축구와 함께 전력을 재정비했다.

새로운 감독과 함께하는 이번 첫 홈경기는 단순한 경기 그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다.

팬들과의 첫 만남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야 하는 만큼 경남FC 선수단은 필승의 각오를 다지며 결전을 준비 중이다.

무엇보다 이번 홈경기를 맞아 준비된 특별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 행사가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남FC는 홈경기를 찾은 관중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축구장 방문의 즐거움을 배가 시키겠다는 전략이다.

경기 전부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행사가 예정돼 있다.

우선 경남 선수들과 팬들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마련된 팬 친화적인 이벤트가 열린다.

홈 경기 당일 선수단 팬사인회가 열려 선수들과 직접 소통하고 사진 촬영도 하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이는 홈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팀과 팬 사이의 친밀감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하게 한다.

또 다른 볼거리는 해군 군악대의 특별 공연이다. 해군 군악대는 웅장한 음악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현장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경기 전 사전 공연은 팬들의 흥을 돋우고 축구에 대한 열기를 고조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여기에 더해 경남FC는 홈 개막전을 맞아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LG의 프리미엄 가전인 LG전자 OLED TV, 아이패드와 애플워치 등 최신 IT 제품과 더불어 한우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며 축구장 방문에 또 다른 재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이을용 감독 역시 이번 홈 개막전에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이 감독은 “경남 팬들에게 감독으로서 좋은 모습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반드시 승리하겠다”며, “팬들과 선수들이 하나가 되어 최고의 시즌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그는 선수들과의 호흡을 최대한 맞추며 새롭게 변화한 팀의 전술적 완성도를 홈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경남도 관계자는 “새 시즌 홈 개막전을 맞아 축구팬들이 경기장을 더욱 즐겁게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팬들이 팀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새 감독과 함께 새 출발을 알리는 경남FC가 화려한 이벤트와 승리로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뜨겁게 집중되고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