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8일(일)

골프 유망주로 성장한 송지아, ‘내 아이의 사생활’서 근황 공개

ENA 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
(사진출처-ENA 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

송종국의 딸 송지아 가 ENA 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을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한다.

어린 시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사랑 받았던 그는 이제 프로 골프 선수를 꿈꾸며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다.

오는 23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는 송지아의 변화된 모습이 조명된다.

‘내 아이의 사생활’은 어른들이 알지 못했던 아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그들의 진짜 모습을 이해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훌쩍 성장한 송지아의 모습과 그가 몰두하고 있는 골프 훈련 과정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송지아는 2013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깜찍한 외모와 밝은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방송 이후 대형 기획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엔터테인먼트 업계 진출이 기대됐지만, 그는 전혀 다른 길을 선택했다.

어린 시절 취미로 시작한 골프가 어느새 진지한 꿈이 되었고, 현재 프로 선수를 목표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2023년에는 ‘GA 코리아배 경인일보 전국 중고등학생 골프 대회’에서 8위를 기록하며 골프를 시작한 지 단 4년 만에 입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후에도 여러 대회에서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내며 골프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는 송지아의 일상이 보다 생생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프로 골프 선수를 꿈꾸는 그의 엄청난 운동량이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전망이다.

매일같이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며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은 어린 시절 예능 속 귀여운 모습과는 사뭇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송지아의 풋풋한 연애 감정을 엿볼 수 있는 ‘썸남’과의 데이트 장면도 공개된다.

제작진은 “송지아를 설레게 한 남학생과의 데이트가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라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그를 두근거리게 한 상대는 누구일지, 또 어떤 설렘 가득한 순간들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린 시절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자신의 꿈을 향해 묵묵히 달려가는 송지아. 골프 유망주로서 그가 앞으로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