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13일(일)

공차, 여름 한정 ‘빙수 쉐이크’ 2종 출시…프리미엄 토핑으로 무장한 신개념 디저트 음료

공차코리아 빙수쉐이크 2종
공차코리아 빙수쉐이크 2종 (사진출처- 공차코리아)

공차 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겨냥해 18일 ‘빙수 쉐이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밀크티와 말차를 각각 베이스로 한 이번 신제품은 전통적인 여름 간식 ‘빙수’를 공차만의 방식으로 해석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스무디 형태로 재탄생시켰다.

이번 신메뉴는 얼그레이 밀크티 스무디에 국내산 팥과 쫄깃한 타피오카 펄을 더한 ‘밀크티 빙수 쉐이크’, 그리고 제주산 말차를 베이스로 한 스무디에 같은 구성의 토핑을 얹은 ‘말차 빙수 쉐이크’ 2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공차 특유의 부드러운 밀크폼이 더해져 입안 가득 여름의 감성을 전하는 완성도 높은 음료로 탄생했다.

공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스탬프 더블 적립 프로모션’은 빙수 쉐이크 구매 시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기존의 2배 스탬프가 적립되며, 누적 10개 이상이면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빙수 쉐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병행된다.

이번 굿즈는 브랜드 감성을 담은 소장 가치 높은 아이템으로, 수량 한정 생산돼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만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빙수 쉐이크를 통해 색다른 여름 디저트를 제안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공차의 정체성을 담은 시즌별 음료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빙수 쉐이크 2종은 전국 공차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멤버십 혜택 및 굿즈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 적용된다.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