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8일(수)

교보증권 자산증대 이벤트로 고객 지원 강화

교보증권 자산증대
교보증권이 타사대체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자산증대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실시한다. (사진 출처-교보증권 제공)

교보증권 이 타사대체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자산증대 이벤트’를 오는 7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교보증권 자산증대 이벤트는 고객의 자산 성장을 지원하고 투자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국내외 주식, 채권, 현금 등 총 1000만 원 이상을 입금한 후 거래를 시작하는 것이다.

입금 및 거래 금액에 따라 추첨권이 부여되며,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 10돈(1명), 5돈(2명), 3돈(3명), 1돈(5명)과 함께 30만 원, 20만 원,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총 45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 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 22%는 교보증권이 전액 부담한다.

또한 교보증권은 이벤트 참여 후 추첨권을 받은 고객 중 최초 신규 고객 5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2매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를 통해 고객 유입과 초기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교보증권 관계자는 “고객자산의 성장과 실질적인 증대를 지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황금열쇠의 행운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산증대 이벤트 신청은 교보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Win.K’에 접속해 고객센터-이벤트 등록 메뉴에서 ‘자산증대이벤트’를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조건은 교보증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