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08일(목)

김우빈, 매머드커피 새 모델로 합류…“보통날을 채우는 커피” 전한다

배우 김우빈.
배우 김우빈. (사진출처- (주)매머드 커피랩 제공)

배우 김우빈이 합리적인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매머드커피 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다.

커피 브랜드 ㈜매머드커피랩은 지난 2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국 8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매머드커피가 배우 김우빈을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김우빈은 이번 계약을 통해 TV 광고는 물론 디지털 콘텐츠, 옥외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채널에서 브랜드의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매머드커피는 ‘TAKE MORE, PAY LESS’라는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커피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보통날을 채우는 커피’라는 메시지를 중심에 두고 일상 속 소소한 여유와 위로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일상의 평범한 순간을 특별하게 바꿔주는 커피 한 잔의 가치를 김우빈을 통해 담아낼 예정이다.

브랜드 측은 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김우빈은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동시에 일상의 순간을 따뜻하게 바라보는 태도를 지닌 배우”라며 “그의 깊이 있는 감성과 진정성 있는 이미지는 매머드커피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맞닿아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우빈과 함께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우빈은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드는 활약을 이어오며 탄탄한 연기력과 따뜻한 이미지로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배우다.

그의 합류로 매머드커피 브랜드 이미지에도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

한편 김우빈이 등장하는 매머드커피 광고 캠페인은 올 상반기부터 전국 매장에서 공개되며, 관련 콘텐츠와 상세 정보는 매머드커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