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아르페지오 엑스트라(신규 캡슐 커피)가 기존의 사랑받아 온 아르페지오에 더 강렬한 카페인 함량을 더해 새롭게 출시되며 커피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출시로 디카페인부터 고카페인 커피까지 소비자들이 다양한 상황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장했다.
아르페지오는 네스프레소를 대표하는 커피로, 짧은 시간 다크로스팅 과정을 거쳐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코코아 향을 지니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아르페지오 엑스트라는 이러한 특성을 유지하면서 카페인 함량을 95㎎으로 높였다. 아침에 활력을 더하는 모닝커피로 특히 적합하다.
네스프레소는 아르페지오 엑스트라를 활용한 특별한 커피 레시피도 제안했다. 대표적으로 단백질 파우더와 아몬드 음료를 섞은 ‘쉐이크업 웨이크업’은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딱 맞는 레시피로 추천된다.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서는 이 외에도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아르페지오 엑스트라 출시를 기념해 네스프레소는 보랏빛 컬러를 활용한 액세서리 2종도 함께 선보였다.
‘리미티드 에디션 트래블 머그 터치’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되어 온도 유지가 가능하며,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또한, ‘픽시 에스프레소 아르페지오 컵’은 이중 구조의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커피 온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네스프레소 아르페지오의 독특한 색감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네스프레소 관계자는 “아르페지오 엑스트라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개인화된 커피 경험을 즐기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