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09일(금)

넥슨컴퓨터박물관, 메이플스토리 테마 어린이날 이벤트 진행

어린이날N박물관 이벤트
어린이날N박물관 이벤트. (사진출처- 넥슨 제공)

넥슨은 넥슨컴퓨터박물관이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 이벤트 ‘어린이날N박물관’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넥슨컴퓨터박물관은 넥슨 대표 IP ‘메이플스토리’를 테마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해 이목을 끌고 있다.

먼저 5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스탬프 어드벤처: 용사님의 모험일지’는 어린이 관람객이 박물관 곳곳에 출몰한 핑크빈을 찾아 미션 스탬프를 수집하는 체험형 이벤트다.

참가 어린이는 박물관 내 지정된 핑크빈 출몰 지역을 탐험하며 모험일지를 완성해야 한다.

모든 스탬프를 모은 어린이에게는 무작위로 한정 수량의 몬스터 쿠키 1개가 제공된다.

같은 기간 동안 박물관 지하 1층 카페 메이플스토리 야외 테라스에서는 ‘특별 체험존: 메이플스토리 타투 스티커’ 이벤트가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핑크빈을 비롯한 ‘메이플스토리’ 인기 몬스터 캐릭터를 타투 스티커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제주도 특유의 감성을 살린 감귤과 해녀 콘셉트의 이색적인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어 가족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 체험존은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 방문객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세대와 세대를 잇는 게임 문화의 가치를 전달하고, 어린이와 가족 모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입장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발권으로 가능하며, 다만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은 정기 휴관일이므로 방문 계획 시 유의해야 한다.

넥슨컴퓨터박물관 관계자는 “올해 어린이날은 ‘메이플스토리’ 테마를 통해 가족 모두가 함께 체험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게임과 문화, 제주도의 감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세계 최초의 컴퓨터 아타나소프-베리 컴퓨터 복제본과 다양한 고전 게임기, 소프트웨어 역사 전시를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은 물론 성인에게도 풍성한 배움을 제공하는 체험형 박물관으로, 제주도에 위치해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