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5 제작 확정…4연속 흥행 신기록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이 시즌5 제작을 확정하며 다시 한번 글로벌 흥행을 이어간다.
솔로지옥은 시즌1부터 시즌4까지 연속으로 넷플릭스 글로벌 TOP10에 랭크된 ‘흥행불패’ 데이팅 리얼리티쇼로, 한국 예능 최초로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하게 됐다.
솔로지옥 은 커플이 되어야만 빠져나올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벌어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뜨거운 연애를 그린다.
매 시즌 반전과 감정의 흐름이 돋보이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며 신드롬급 인기를 가져왔다.
시즌1이 한국 예능 최초로 넷플릭스 글로벌 TOP10(비영어 TV 부문)에 진입한 것을 시작으로, 시즌2는 4주 연속 TOP10에 오르며 누적 시청 시간 6,508만 시간을 기록했다.
특히, 시즌3는 5주 동안 글로벌 TOP10을 차지하며 31개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고, 가장 최근 공개된 시즌4는 더욱 솔직하고 화끈한 솔로들의 활약으로 극적인 재미를 더했다.
회차 공개마다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역대 시즌 중 첫 주차 최고 시청 시간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러한 성공의 중심에는 매력적인 출연자들의 활약과 MC들의 유쾌한 반응이 있다.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가 가감 없는 입담과 남다른 케미로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높이며 솔로지옥만의 색깔을 만들어왔다.
제작진은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시즌5까지 올 수 있었다”며, “시청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발전된 시즌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시즌5는 기존 포맷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룰과 더욱 다양한 출연진 구성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즌4에서 선보였던 예측 불가능한 러브라인과 극적인 전개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즌5가 어떤 출연자들로 채워질지, 또 어떤 색다른 규칙과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질지 기대가 모아진다.
과연 ‘지옥도’에서 펼쳐질 새로운 연애 전쟁은 어떤 드라마를 만들어낼지, 다시 한번 전 세계를 열광시킬 솔로지옥의 귀환이 주목된다.
현재 시즌5의 공식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앞선 시즌들의 패턴을 고려했을 때 2025년 초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
한편, 시즌5를 기다리는 팬들은 넷플릭스에서 시즌1부터 시즌4까지 다시 감상하며 열기를 이어갈 수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