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3일(금)

농협은행 네이버페이 연계 대학축제 프로모션 실시

농협은행 네이버페이
14일 경희대학교 축제 현장에서 박내춘 농협은행 개인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오른쪽 네 번째)과 임직원들이 이벤트 캠페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출처-NH농협은행 제공)

농협은행 이 대학생 고객층 공략을 위해 네이버페이 와 함께 대학 축제 현장에서 체험형 부스를 운영했다.

농협은행은 15일, 전날 경희대학교 축제에서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농협은행 대학축제 캠페인은 커피차 운영, 룰렛게임 부스, 현장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QR코드를 통해 농협은행 계좌 신규 개설 및 올원뱅크 앱 사용을 인증한 고객에게 스탬프를 제공하고, 스탬프를 모두 모은 참가자에게 다이슨 에어랩 등 1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추첨해 증정했다.

또한 농협은행과 네이버페이가 공동 진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농협은행 계좌를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신규 등록한 고객이 네이버페이 캠퍼스 존 내 식당 등에서 현장 결제를 하면 선착순 5000명에게 네이버페이 3000포인트를 제공하는 행사로, 오는 6월 30일까지 이어진다.

박내춘 농협은행 개인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은 “대학축제는 젊은 고객층과의 효과적인 접점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스고객에게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농협은행은 앞으로도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중심으로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생활 밀착형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나갈 방침이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