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코리아, 장원영과 함께 헤어 디바이스 시장 공략 강화

다이슨코리아가 글로벌 K팝 스타 장원영을 헤어 디바이스 부문 공식 앰배서더로 전격 발탁하며 뷰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다이슨코리아는 8일 장원영의 건강한 모발과 독창적인 표현력이 자사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어 이번 앰배서더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아이브(IVE)로 활동하며 퍼포먼스, 비주얼, 패션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다이슨이 지향하는 가치와 잘 맞아 떨어진다는 평가다.
장원영은 “아이돌 활동을 하며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비결은 건강한 모발이라고 생각한다”며 “평소 애용하는 다이슨 에어랩은 모발 건강을 지키면서도 쉽고 빠른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없어서는 안 될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다이슨코리아의 헤어 디바이스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다이슨의 혁신적인 기술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다이슨코리아 측은 “새로운 가능성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며 어디서든 빛나는 장원영의 건강한 머릿결이 이번 앰배서더 선정의 영감이 됐다”고 강조하며 장원영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장원영은 앞으로 다이슨 헤어 디바이스 제품을 대표하는 얼굴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캐슬린 피어스 다이슨 뷰티 부문 총괄 역시 “다이슨 에어랩의 오너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콘인 장원영님과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다이슨은 기술 개발 및 모발 과학 연구를 지속하며 뷰티 업계를 혁신하고 있다. 장원영님과 함께하는 멋진 헤어 스타일링을 통해 많은 분들께 영감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다이슨은 이미 글로벌 뷰티 시장을 겨냥해 과감한 투자를 단행 중이다.
2022년 5억 파운드(약 8,600억 원)를 뷰티 포트폴리오 확대에 투자하겠다고 밝힌 이후,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키토산 헤어 에센셜 케어 라인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시장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이슨코리아는 앞으로도 모발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 개발은 물론,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 포트폴리오 확장에 더욱 주력할 방침이다.
장원영이라는 K팝 아이콘과의 시너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마련하고, 한국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