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2일(화)

더블, 김희애 출연 코웨이 광고 3000만 뷰 달성

더블
(사진 출처-코웨이 제공)

배우 김희애, 이규형, 최영준, 최대훈이 출연한 코웨이 룰루 비데 신규 광고 ‘더블’ 시리즈가 공개 한 달 만에 SNS 누적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코웨이는 이번 광고가 소비자 반응 약 6만 건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룰루 비데 광고는 기존 정보 전달형 광고에서 벗어나 느와르 장르의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됐다.

예고편과 본편 3개로 구성된 ‘더블’ 시리즈는 코웨이 룰루 비데2의 더블케어 기능을 유머와 스토리텔링을 활용해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광고 본편 ‘뒷조사’, ‘조종하는 자’, ‘내통자의 흔적’ 에피소드는 주인공들이 ‘비데위원장’의 실체를 비밀리에 파헤치는 과정을 담았다.

‘거품이 많다(버블세척)’, ‘배후 조종 최측근(리모컨)’ 등 제품 기능과 연관된 언어유희와 반전이 가미된 연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코웨이는 “이번 광고는 통상적인 정보성 광고 형식에서 벗어나 탄탄한 시나리오와 연출을 바탕으로 한 시리즈물 콘텐츠로 제작해 룰루 비데만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각인시키고자 기획했다”고 언급했다.

이어 “소비자를 자연스럽게 몰입시킬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도하며 룰루 브랜드 경쟁력과 호감도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