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3일(목)

더 글로우 2025 티켓오픈, 음악 축제 본격 준비 돌입

더 글로우 2025(THE GLOW 2025)의 티켓 예매 가 23일 밤 7시부터 멜론 티켓과 예스24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더 글로우 2025 티켓오픈
(사진 출처 – 원더로크 제공)

주최사 원더로크 측은 이번 예매 오픈이 지난해 블라인드 티켓 예매 이후 약 한 달 만에 진행된다.

3월 개최될 대규모 음악 축제의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음을 알리는 신호탄이라고 밝혔다.

더 글로우 2025는 오는 3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1일차(3월 29일)에는 잔나비, 이승윤, 터치드, 나상현씨밴드, 드래곤포니, 윤마치 등이 무대에 오른다.

더 글로우 2025 티켓오픈
(사진 출처 – 원더로크 제공)

2일차(3월 30일)에는 넬, 장기하, 쏜애플, 데이먼스 이어, 리도어, 지소쿠리 클럽 등 국내 최정상 밴드들이 관객들과 만난다.

여기에 일본 크로스오버 프로젝트 ALI, 태국 치앙마이 출신의 인디 팝 밴드 YONLAPA 등 해외 뮤지션들의 참여도 더해져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주최사 원더로크는 “올해 ‘더 글로우 2025’를 선택해 준 분들에게 믿고 보는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첫 방문객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대 연출과 디자인,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해 성공적으로 진행된 페스티벌의 명성을 이어받아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라인업과 함께, 음악 팬들에게 한층 더 높은 수준의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더로크는 2월 초 추가 공개될 2차 라인업 발표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더 글로우 2025는 단순한 음악 공연을 넘어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한데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음악적 다양성을 추구하는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조합과 세심하게 기획된 무대가 결합해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 글로우 2025 티켓 예매와 관련된 정보는 멜론 티켓과 예스24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와 동시에 많은 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