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2일(목)

두산베어스×스파오, 16일 콜라보 상품 출시

프로야구 두산이 오는 16일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와 함께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
프로야구 두산이 오는 16일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와 함께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출처- 두산 베어스 제공)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가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 스파오(SPAO)와 손잡고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두산은 오는 16일부터 ‘D-DAY’ 마케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스파오와 함께 제작한 다양한 협업 제품을 온·오프라인에서 순차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야구 팬과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의 취향을 반영한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주요 품목으로는 데님 셔츠 형태의 유니폼부터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오버핏 스티치 윈드브레이커, 후드 집업, 반팔 티셔츠, 파자마, 키링, 경량 백팩, 볼캡까지 총 9종이 준비돼 있다.

특히 키즈 라인까지 포함해 가족 단위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이 눈길을 끈다.

첫 출시는 16일 오전 11시, 스파오 강남2호점에서 이뤄진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별도 판매되는 두산 선수 포토카드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두산 선수단의 사인볼이 증정된다.

이후 19일부터는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에서 전 상품이, 무신사에서는 키즈 제품을 제외한 라인업이 판매된다.

잠실야구장 내 ‘베어스하우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20일 오후 4시 30분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두산은 특히 1020 여성 팬 비중이 높은 팀으로, 패션과 스포츠에 모두 관심이 많은 팬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실용적이면서도 차별화된 협업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영역에 한계를 두지 않고,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두산베어스 는 ‘D-DAY’라는 이름 아래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팬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올 시즌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예고한 두산은 향후 더욱 다채로운 브랜드와의 만남으로 팬들과의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