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04일(일)

디엑스앤브이엑스 건강기능식품 6종, 다이소 전국 매장 입점

디엑스앤브이엑스
오브맘(Ofmom) 브랜드 6종 (사진 출처-디엑스앤브이엑스 제공)

디엑스앤브이엑스(DXVX)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브맘(Ofmom)’을 통해 헬스케어 제품 6종을 다이소에 입점시키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다이소와 협업해 전국 200여 개 다이소 매장에서 오브맘 건강기능식품 6종을 선보이며, 헬스케어 제품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디엑스앤브이엑스의 헬스케어 제품 6종은 자가 건강 예방관리에 관심이 높은 102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기획됐다.

이번에 다이소에서 출시된 건강기능식품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맛과 형태를 차별화해 젊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소비자들이 재미있고 부담 없이 건강기능식품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 단계부터 효능과 편의성을 강조했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연구-개발-생산-유통’을 아우르는 헬스케어 밸류체인을 보유하고 있다.

자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를 통해 원료와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자회사 한국바이오팜의 GMP 인증 생산 시설에서 품질 관리를 거쳐 제품을 생산한다.

이러한 일체형 사업 구조는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는 경쟁력의 핵심이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국내 헬스케어 시장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 시장에서도 오브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이번 다이소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 접점을 대폭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남철 디엑스앤브이엑스 마케팅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1단계 제품은 자가건강 예방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1020세대를 위해 그 효능을 간편하고 맛있고 재밌게 체감할 수 있도록 차별점을 둔 헬스앤뷰티 제품”이라고 말했다.

현재 다이소에서 판매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는 디엑스앤브이엑스를 포함해 3개사 제품이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전국 다이소 매장 중 1차로 선정된 200여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입점 매장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