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티노, 숙면 위한 매트리스·프레임 선보여

쿠쿠홈시스 ‘레스티노’ 가 새로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선보이며 숙면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혁신 제품을 출시했다.
쿠쿠홈시스는 31일, ‘레스티노 유로탑 매트리스’와 ‘레스티노 프레임’을 공개하며 안정감과 편안함을 강조했다.
레스티노 유로탑 매트리스는 미디움 및 하드 타입으로 제작돼 단단한 지지력과 부드러운 쿠션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분리형 지퍼가 적용된 토퍼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자카드 직조 원단을 사용해 오래도록 품질을 유지할 수 있다.
매트리스 본체에는 시그니처 독립 스프링이 내장되어 있다.
촘촘히 배치된 6회전 스프링은 균일한 지지력을 제공해 수면 중 뒤척임에도 방해받지 않도록 설계됐다.
또한 에어 클라우드 패딩과 타공폼, 에어홀 구조로 공기 순환이 원활해 습도 조절과 통기성이 뛰어나다.
매트리스 렌탈 고객을 위한 케어 서비스도 제공된다. 스마트 현미경을 통해 오염도를 비교하고 자외선(UV) 살균 및 집먼지, 진드기 제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이중 매트리스 구조로 충격 흡수율과 안정감을 높였으며, 하단 매트리스가 상단 매트리스의 수명을 연장하는 기능을 한다.
발수·방오 기능성 원단과 미끄럼 방지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하다.
프레임에는 튼튼한 소나무 원목이 사용됐으며, 모던 그레이와 모던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돼 다양한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레스티노 매트리스와 프레임은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을 제공하며,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