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2일(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보노보노 콜라보 행사로 봄날 추억 선사

보노보노 친구들과 아쿠아리움 나들이
보노보노 친구들과 아쿠아리움 나들이. (사진출처-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이 글로벌 캐릭터 ‘보노보노’와 협업해 봄 시즌 특별 행사를 마련한다.

오는 11일부터 6월 1일까지 약 52일간 진행되는 이번 ‘보노보노 친구들과 아쿠아리움 나들이’ 이벤트는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쿠아리움 측은 수달 수조 인근에 보노보노와 친구들의 표정이 담긴 조형물을 설치해 포토존을 마련하고, 정문과 메인수조 인근에도 대형 공기 조형물을 배치해 관람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바다거북 수조 앞은 온통 보노보노 캐릭터들로 꾸며져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지하 1층에서 지하 2층 메인수조로 향하는 구간과 아쿠아리움 정문 멀티비전에서는 보노보노 애니메이션 장면을 활용한 홍보 영상이 상영된다.

플레이존 앞 벽면 역시 보노보노 캐릭터를 활용한 조명 연출로 특별한 분위기를 더했다.

관람객들이 보노보노를 실제로 만나는 시간도 준비됐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는 아쿠아리움 정문에서 보노보노 캐릭터가 직접 환영 인사를 전하고, 오후 2시와 오후 5시 30분에는 메인수조에서 관람객과의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더불어 매일 오후 2시 30분에는 아쿠아리움의 인기 생물인 수달을 소개하는 생태설명회가 열린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해달 캐릭터인 보노보노와 실제 수달의 생태 차이점을 알기 쉽게 설명해 관람객들의 이해를 돕는다.

아쿠아리움 곳곳에는 ‘보노보노 친구들을 찾아라’ 스탬프투어가 마련돼, 미션을 완료하면 보노보노 캐릭터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보노보노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한정판 아이스크림, 포토프레임 등 다양한 굿즈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9월 잠실 롯데월드몰, 올해 1~2월 여의도 더 현대, 롯데월드 캐릭터 멀티샵 ‘부스럭’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보노보노 팝업스토어에 이은 네 번째 협업으로, 보다 풍성한 콘텐츠와 체험형 프로그램을 갖췄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관계자는 “가족 나들이 시즌에 맞춰 준비한 이번 보노보노 협업 이벤트가 방문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