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25주년 ‘전국 동시 세일’

롯데하이마트 는 4월 한 달간 창립 25주년 을 기념해 전국 동시 세일 행사 ‘전동쎄’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의 이번 창립 25주년 행사는 이사 및 혼수가전 수요를 고려해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행사기간 중 LG전자, 삼성전자를 비롯한 주요 브랜드 가전을 다품목 구매하면 품목 수에 따라 최대 69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하이마트의 혼수가전 멤버십 프로그램인 ‘하트웨딩클럽’ 가입 시 브랜드 구분 없이 최대 40만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4월 4일부터 10일까지는 LG전자, 삼성전자 브랜드 위크가 진행돼 행사 상품을 7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80만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콤보형 세탁건조기 물량을 전년 대비 약 70% 확대했다.
행사 상품 구매 시 LG전자 워시콤보 구매 고객에게는 60만원 상당의 미니 워시를, 삼성전자 AI 콤보 구매 고객에게는 55만원 상당의 비스포크 큐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의류관리기 동시 구매 시 최대 30만원의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롯데하이마트 단독 판매 로보락 H1 라이트 콤보 세탁건조기와 로봇청소기 S9 맥스V 행사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10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가전제품은 최저가 수준으로 구성된다. LG전자 드럼 세탁기(24kg)는 139만원, 삼성전자 건조기(17kg)는 99만원으로 공급된다.
공기청정기 행사 제품에도 사후서비스 5년 연장보증이 제공되며, 필터 행사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있다.
LG 알파업 공기청정기와 제습기 동시 구매 시에는 캐시백을 포함한 최대 48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안마의자 및 생활가전 구매 시에도 A/S 5년 연장보증, 30만원 상당의 발마사지기 증정,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코지마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게는 ‘코지스툴’이 제공된다.
주방가전은 닌자 멀티쿠커, 드롱기 커피머신, 린나이 인덕션 등을 행사 품목으로 구성해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닌자·샤크 동시 구매 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매트리스 등을 대상으로 하는 가전 클리닝 서비스는 4월까지 ‘안심케어세일’을 통해 최대 15% 할인된다.
해당 서비스를 2건 이상 동시 구매 시 개당 10%의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