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하이퍼 히알 플럼핑 수분케어 신제품 출시

코웨이 자회사 힐러비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 가 수분케어 신제품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을 공개하고, 브랜드 모델로 보이그룹 더보이즈 주연을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리엔케이 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을 선보이며 수분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리엔케이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은 브랜드 독자 성분인 ‘하이퍼 히알’을 핵심으로 한다.
하이퍼 히알은 3차원 그물망 구조의 히알루론산 안에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 10종 히알루론산을 담아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는 성분이다.
피부 속 20층까지 수분을 공급해 피부 속 건조 개선과 피부 볼륨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번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앰플 제품은 한 번 사용만으로도 피부 속 건조 개선과 광채 효과를 제공하며, 리엔케이의 세포 과학 기술력을 집약해 높은 수분 충전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엔케이는 신제품을 통해 수분 플럼핑을 극대화하고 피부 속 수분 개선 효과를 강조하고 있다.
리엔케이는 브랜드 리뉴얼을 맞아 세포 과학 기반 철학을 감각적으로 재정립했다. 새로운 로고와 시각적 이미지를 도입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으며, 브랜드 모델로 더보이즈 주연을 선정해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더보이즈 주연은 세련된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을 통해 리엔케이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광고 캠페인은 ‘Cell:ebrate your skin, re:nk’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리엔케이로 당신의 피부를 축복하다’라는 의미를 더해 세포 과학 기술력과 브랜드 메시지를 동시에 전달할 계획이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은 세포 과학 기반 브랜드 철학을 감각적으로 재정립하고 젊은 층까지 소비자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출발점”이라며 “브랜드 모델 주연과 함께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의 수분 플럼핑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힐러비는 리엔케이를 포함해 영국 V&A 뮤지엄 라이선스 화장품 브랜드 ‘V&A뷰티’,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올빚’,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시그루’ 등 다양한 뷰티·헬스케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