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7일(목)

마비노기, 복귀 유저 위한 ‘오리엔테이션’ 이벤트 시작

마비노기
(사진출처-넥슨)

넥슨은 지난 20일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 ‘밀레시안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빠른 성장과 다양한 보상을 통해 복귀 유저들의 정착을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밀레시안 오리엔테이션’ 이벤트는 누적 레벨 3만 미만의 이용자에게 전투 경험치 5배 증가, 하루 1회 무료 환생, 스킬 수련 경험치 5배 증가 등의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유저들 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누적 레벨 3만 이상 또는 스킬 수련 9랭크 이상인 이용자에게는 전투 경험치 3배, 스킬 수련치 2배, 퀘스트 경험치 2배, 드레스룸 외형 무료 변경 등의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중 제공되는 주차별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전용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강화된 ‘페러시우스 무기’, ‘정교한 세공 도구’ 5개, ‘스페셜 신학기 새내기 캠퍼스 의상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대표 캐릭터 등록 시에는 의상, 가발, 눈, 헤어 등 캐릭터 꾸미기 아이템과 함께 ‘위자드 코기 호루라기’ 펫도 보상으로 제공된다.

기존 콘텐츠였던 ‘아르카나 달성 미션’도 이번에 개편됐다.

개선된 미션 구조를 통해 단 16일 만에 아르카나 1종을 달성할 수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최대 누적 레벨 1만 5,000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미션을 완료하면 ‘스페셜 위대한 재능 인장 선택 상자’,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 ‘벨테인 미션 크리스탈’, ‘연대기 미션 추가 입장권’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넥슨은 이용자 참여를 높이기 위해 마비노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콘텐츠도 운영 중이다.

‘달빛이랑’, ‘라이트모카’, ‘로젠젠’, ‘아카두목’, ‘고양이설이’, ‘파파노기’ 등 6인의 크리에이터가 ‘마비노기 선배님’ 콘셉트로 직접 게임을 진행하며 신규 유저들에게 가이드를 제공한다.

인플루언서들은 각자의 채널에서 이벤트 및 미션 참여 과정을 생방송으로 공유하며, 시청자와 소통하는 동시에 ‘아르카나’ 달성까지의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후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5,000원이 증정된다.

‘밀레시안 오리엔테이션’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