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싸이데이 맞아 ‘싸이페스타’ 진행

맘스터치가 4월 2일 브랜드 데이인 ‘싸이데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담긴 시즌 한정 프로모션 ‘싸이페스타’를 전격 실시한다.
싸이데이는 맘스터치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 ‘싸이버거’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매년 같은 날 진행되는 브랜드 기념일이다.
특히 올해는 에드워드 리 셰프와의 협업 신제품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거운 만큼, 그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더욱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됐다.
이번 ‘싸이페스타’는 4월 2일부터 15일까지 맘스터치 자사앱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참여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인 쿠폰 2종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신제품을 포함한 △싸이패티 기반 버거류 △싸이순살 치킨 △기타 인기 메뉴에 사용할 수 있어 맘스터치 애호가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이와 더불어 2일 오후 6시부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브랜드 연계 이벤트가 열린다.
롯데칠성의 브랜드스토어와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펩시제로’와 맘스터치 할인 쿠폰이 포함된 특별 세트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측은 “싸이데이는 단순한 할인 행사가 아닌, 고객과 브랜드가 함께하는 축제의 개념으로 성장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자사앱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번 ‘싸이페스타’는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충성도를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맘스터치는 앞으로도 자사앱을 통한 자체 프로모션을 확대해나가며, 가심비와 브랜드 정체성을 동시에 담은 캠페인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소비자들 역시 이번 싸이데이와 함께 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