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5일(일)

먼싱웨어, ‘오리지널 펭귄’ 25SS 컬렉션 출시… 최우식과 함께한 감각적 화보 공개

최우식 먼싱웨어
(사진출처-먼싱웨어)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가 캡슐라인 ‘오리지널 펭귄(ORIGINAL PENGUIN)’의 2025 봄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먼싱웨어의 클래식한 감성을 젊고 유쾌한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원하는 30~40대 골퍼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싱웨어의 ‘오리지널 펭귄’은 브랜드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반영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살려, 골프웨어와 일상복의 경계를 허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컬렉션에서는 핑크, 그린 등 과감한 컬러 조합과 개성 있는 패턴이 적극 활용됐다.

또한 70년 전통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피터 보기(Peter Bogey)’ 캐릭터가 브랜드의 유산을 강조하는 요소로 활용됐다.

화보에서는 골프를 즐기는 최우식의 다양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필드에서 입을 수 있는 스포티한 골프웨어부터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아이템까지, 오리지널 펭귄 컬렉션의 폭넓은 활용도를 선보이며 브랜드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최우식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위트 있는 이미지가 더해지면서, 컬렉션의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

먼싱웨어는 이번 오리지널 펭귄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단독 자사몰을 오픈하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월 말에는 신세계 강남점 7층 브릿지 공간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굿즈도 제공할 예정이다.

최우식 포토카드를 비롯해 골프 양말, 볼캡 등 실용적인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싱웨어 관계자는 “오리지널 펭귄 캡슐라인은 클래식한 골프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를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젊은 골퍼들의 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