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15일(화)

무신사 스탠다드, 추성훈과 함께 ‘쿨탠다드’ 여름 캠페인 돌입

무신사 쿨탠다드 화보사진
무신사 쿨탠다드 화보사진 (사진출처- 무신사)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여름 시즌 기능성 컬렉션 ‘쿨탠다드’를 앞세워 브랜드 모델로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추성훈을 발탁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강렬한 이미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동시에 지닌 추성훈이 여름 기능성 의류 라인업의 강점과 시너지를 내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한층 강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쿨탠다드는 여름철 필수로 자리잡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기능성 시즌 컬렉션이다.

접촉 냉감,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을 갖춰 무더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기능 중심의 컬렉션임에도 불구하고, 모던한 실루엣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더해져 매년 여름마다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추성훈이 실제 착용한 쿨탠다드 셋업부터 티셔츠, 팬츠 등 주요 아이템을 담은 화보와 영상 콘텐츠가 함께 공개된다.

무신사 측은 8월 말까지 이어지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전체 무신사 회원을 대상으로 추성훈 착용 제품 및 컬렉션 주요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캠페인 페이지 내 ‘쇼케이스’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쿨탠다드 화보 속 스타일링 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쿨탠다드 컬렉션은 남녀 모두를 위한 유니섹스 라인으로 출시됐으며, 티셔츠와 셋업 제품 외에도 반팔 셔츠, 이너웨어, 여름용 팬츠 등 다양한 구성이 준비되어 있다.

실용성과 디자인, 가격을 모두 잡은 만큼 소비자들의 호응도 꾸준히 이어질 전망이다.

무신사는 최근 당일 발송 서비스 ‘무배당발’ 확대, 브랜드 입점 다각화 등 유통과 물류 개선에 이어 브랜드 컬렉션 중심 캠페인을 적극 전개하고 있어,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쿨탠다드 컬렉션이 그 중심에 설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