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TIGER ETF 어린이 회원 모집

미래에셋자산운용이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의 첫 투자를 지원하는 ‘TIGER ETF 어린이 회원 대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조기 금융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어린이들이 TIGER ETF를 통해 친근하게 투자를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미래에셋 TIGER ETF는 상장지수펀드(ETF)를 통해 다양한 글로벌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대표 상품으로, 국내 ETF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자녀를 위한 체계적인 금융 교육과 투자 경험 제공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어린이를 둔 가족 구성원 전체로, 부모뿐 아니라 조부모나 친척 등 보호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5월 15일까지 TIGER ETF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타이거’ 구독, TIGER ETF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TIGER ETF 홈페이지 회원가입 중 하나를 완료하고, 해당 화면을 캡처해 제출하면 된다.
보호자가 인증을 완료한 뒤 어린이 이름으로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2000명의 ‘TIGER ETF 어린이 회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어린이 회원들에게는 인증을 의미하는 마그네틱 카드와 호랑이 캐릭터 인형, 모자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은 첫 투자를 의미 있게 기념하고, 금융에 대한 흥미를 자연스럽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온라인 금융 교육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쉽고 재미있는 경제 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이 금융 지식과 투자 개념을 익히고, 가족과 함께 투자에 대한 대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향후에는 어린이 전용 투자 레터, 추가 이벤트 참여 기회 등 TIGER ETF 어린이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이벤트와 함께 SNS 인증 이벤트도 병행된다.
경품 수령 후 SNS나 블로그 등에 ‘TIGER ETF 어린이 회원’ 인증 후기를 작성해 올리면 총 2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가족 식사권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성태경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플랫폼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아이에게 의미 있는 금융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가족이 함께 금융을 체험하며 자녀와의 금융 대화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언급했다.
이어 “TIGER ETF는 향후에도 어린이 대상 금융 콘텐츠와 참여형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