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04일(금)

박수홍, 딸 재이의 일일 육아도우미로 ‘이모님’ 임우일 공개…SNS 반응 폭발

임우일
임우일 (사진출처- 박수홍 SNS 캡처)

방송인 박수홍 이 깜짝 공개한 ‘일일 육아도우미’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육아와 일을 병행하며 고군분투 중인 그는, 평소 친분이 깊은 개그맨 임우일을 육아 파트너로 초대해 특별한 하루를 보냈고, 이 모습은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박수홍은 6월 25일 자신의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에 “일하고 육아하고 병행하기 너무 힘들어서 육아도우미 이모님 구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임우일은 장발 곱슬머리에 파마 느낌이 강한 스타일링으로 ‘이모님’ 역할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이다.

재이를 품에 안은 그의 능숙한 자세와 미소 짓는 모습은 마치 진짜 베테랑 육아 도우미를 연상케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게시글에 달린 댓글들은 유쾌함으로 가득하다. “이모님이라더니 이모부 아닌가요?”, “파마 어디서 하셨는지 너무 자연스러워요”, “잘못 보면 진짜 이모인 줄… 놀랐어요” 같은 댓글들이 줄을 이으며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또 다른 누리꾼은 “육아도 이렇게 재밌게 하다니, 진정한 웃음과 감동이 있는 콘텐츠다”라고 감탄을 남기기도 했다.

해당 콘텐츠는 박수홍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행복해다홍’을 통해 영상으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채널은 박수홍과 그의 반려묘 다홍이의 일상뿐 아니라, 그의 결혼, 출산, 육아 등 삶의 변화 과정을 솔직하게 담아내며 팬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임우일과의 에피소드는 ‘현실 육아’의 단면을 웃음과 따뜻함으로 풀어내며, 육아에 지친 부모들에게도 큰 공감대를 제공할 전망이다.

박수홍은 지난 2021년 23세 연하의 아내 김다예 씨와 결혼해 주목을 받았으며, 2023년 10월 첫 딸 재이를 품에 안으며 늦은 나이에 아빠가 되는 감격을 전했다.

한동안 각종 논란과 개인적인 아픔을 겪었던 박수홍이기에, 그의 가족과 함께하는 새로운 삶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응원을 이끌어내고 있다.

임우일 역시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유쾌한 이미지 그대로, 재이와의 시간 속에서도 순발력 있는 개그감과 따뜻한 인간미를 발산하며 ‘육아 파트너’로서의 매력을 발산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될 이들의 케미스트리에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박수홍의 유튜브 채널 ‘행복해다홍’은 다양한 육아 콘텐츠를 비롯해 고양이와의 힐링 일상, 가족과 함께하는 이야기들로 구성돼 있으며, 최근에는 딸 재이와 함께하는 콘텐츠 비중을 늘려 더욱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박수홍의 진솔함과 유머, 그리고 따뜻한 가족애가 녹아든 콘텐츠는 팬들에게 오래도록 사랑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