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09일(수)

배우 최윤라, 엄마 된다…결혼 8개월 만에 임신 소식 전해

배우 최윤라
배우 최윤라 (사진출처- 최윤라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최윤라 가 결혼 8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6월 25일 공식 입장을 통해 “최윤라 배우는 건강과 태교에 전념하며 소중한 새 식구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윤라는 지난해 11월, 오랜 연인으로 알려진 비연예인 남성과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당시에도 최윤라 특유의 차분한 이미지와 따뜻한 면모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임신 소식 또한 주변 관계자들과 팬들 사이에서 진심 어린 축하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소속사는 덧붙여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 출연 예정인 최윤라 배우를 향해 앞으로도 따뜻한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992년생인 최윤라는 2014년 단편영화 ‘불청객’을 통해 데뷔한 이후, MBC 드라마 ‘배드파파’,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KBS1 ‘내 눈에 콩깍지’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키워왔다.

특히 일상적이면서도 친근한 매력을 살린 캐릭터 해석으로 대중의 신뢰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출연을 확정하며 활동 재개에 시동을 걸었다.

이 드라마는 여느 로맨틱 코미디와 달리 여성이 ‘상남자’ 역할을 맡아 펼치는 신선한 설정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최윤라는 극 중 주인공의 친구이자 현실적 조언을 건네는 인물로 활약할 예정이다.

임신 소식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출연 일정은 예정대로 진행되며, 출산 시점에 따라 활동 계획이 조정될 가능성도 열린 상황이다.

한편, 최윤라의 임신 소식은 스타들의 새로운 가족 소식이 잇따라 들려오는 최근 연예계 분위기 속에서 팬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결혼과 출산을 앞둔 그녀의 행보에 따뜻한 시선과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다음은 최윤라 배우 임신 관련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금일 공개된 최윤라 배우의 임신 소식에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따뜻한 축하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윤라 배우는 건강과 태교에 전념하며 소중한 새 식구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7월 방송 예정인 KBS2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 출연하는 최윤라 배우에게 앞으로도 따뜻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최윤라 배우에게 보내주신 축하와 응원 감사드리며,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