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4일(목)

블랙포레, 탈모 샴푸·컨디셔너 부문 1위…대다모서 소비자 신뢰 입증

플랙포레 탈모 샴푸 이미지.
블랙포레(BLACKFORET)가 대한민국 대표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에서 탈모 샴푸 및 컨디셔너 부문에 각각 1등으로 선정됐다. (사진출처- 블랙포레 제공)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블랙포레가 대한민국 대표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에서 탈모 샴푸 및 컨디셔너 부문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40만 명 이상 회원을 보유한 대다모는 탈모인들의 생활 밀착형 커뮤니티로, 실제 소비자들이 사용 후 솔직하게 평가하는 공간이다.

블랙포레는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진행된 ‘대다모 PICK’ 제품 수요 조사에서 3개월 연속으로 두 부문 모두 1위를 기록하며 탈모 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샴푸 부문 1위에는 ‘프로즌 쿨 앤 딥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가, 컨디셔너 부문 1위에는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가 선정됐다.

특히 샴푸 부문에서는 블랙포레의 또 다른 제품인 ‘프로즌 두피 강화 앤 밸런스 탈모증상완화 샴푸’와 ‘프로즌 정수리 냄새 두피 정화 탈모증상완화 샴푸’도 각각 3위와 4위에 오르며 브랜드 전반에 걸친 제품력이 재 확인됐다.

블랙포레는 탈모 관리에서 중요한 두피 열 감소, 탈락 모발 수 감소, 두피 피지 감소 등 기능성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긍정적인 사용 후기를 꾸준히 확보하고 있다.

풍성한 거품력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탈모 케어 솔루션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브랜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2023년 1월 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블랙포레는 ‘건강한 두피를 위한 탈모 과학’을 핵심 메시지로 내세우며 차별화된 기능성과 진정성을 강조해 왔다.

그 결과 출시 1년 만에 전년 대비 48% 매출 상승이라는 성과를 달성하며 빠르게 탈모 케어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블랙포레 브랜드 담당자는 “블랙포레는 탈모인들의 두피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건강한 두피를 위한 탈모 과학’을 기반으로 탈모인들의 생활 습관까지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브랜드에 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을 덧붙였다.

블랙포레는 앞으로도 두피와 모발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탈모인들의 생활 속 고민을 실질적으로 덜어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소비자 중심의 평가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 만큼, 블랙포레의 성장세는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