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파워’ 품절 사태 이어… 발렌타인데이 깜짝 이벤트 진행

아트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 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 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Love in the ai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팝마트가 직접 전달해주는 행사로, 고객과 연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다.
특히 팝마트 자체 IP를 활용한 피규어 ‘라부부’는 블랙핑크의 언급에 힘입어 품절 대란을 겪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되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행사는 더욱 주목받고 있다.
팝마트 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을 담아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날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팝마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선정된 메시지들은 화이트데이 당일, 팝마트 명동 테마샵의 대형 LED 전광판을 통해 영상으로 재생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발렌타인 선물 패키지 및 블라인드 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발렌타인 선물 패키지는 단순한 기획 상품이 아닌, 팝마트 고객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구성한 특별한 상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진행된 고객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제품들로 구성된 패키지가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제공된다.
팝마트 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 당일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크라이베이비 사랑의 눈물 시리즈’ 사은품 7종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자사몰에서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LOVE’ 코드를 입력하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발렌타인 카테고리 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블라인드 박스 피규어를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마트 코리아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팝마트의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제품을 통해 연인 간 특별한 선물을 주고받으며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팝마트 코리아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고객과 연인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브랜드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팝마트의 대표적인 피규어 라인업 중 하나인 ‘라부부’가 블랙핑크의 언급 이후 큰 화제를 모으며 ‘품절 대란’을 겪은 만큼, 이번 행사에서도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팝마트 코리아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만큼, 팝마트의 한정판 제품과 스페셜 기획 상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