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2025 월드투어 고양 공연 예매 일정 공개

블랙핑크가 오는 2025년 대규모 월드투어의 서막을 고양에서 화려하게 열며, 팬들의 심장을 다시 한 번 뛰게 할 준비를 마쳤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포스터를 통해 블랙핑크 ‘2025 WORLD TOUR’ 고양 공연의 티켓 예매 일정을 전격 공개했다.
특히 이번 고양 공연은 K팝 걸그룹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펼쳐지는 단독 공연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
예매는 오는 5월 8일 오후 8시부터 1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위버스 내 BLINK MEMBERSHIP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5월 15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블랙핑크가 국내 팬들과 만나는 무대인 만큼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고된다.
이번 공연은 블랙핑크의 지난 [BORN PINK] 서울 공연보다 규모를 대폭 확장하며 한층 더 뜨겁게 돌아온다.
7월 5일과 6일, 양일간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인 이번 무대는 블랙핑크가 그동안 쌓아온 공연 노하우와 글로벌 팬들의 응원이 더해져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로 기록될 전망이다.
더 나아가 블랙핑크는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북미와 유럽, 일본 등 총 10개 도시, 18회차에 걸쳐 스타디움급 공연장을 누빌 계획이다.
지난 투어에서는 약 180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K팝 걸그룹 월드투어 사상 최대 규모를 달성했던 블랙핑크가 이번 투어를 통해 또 어떤 신기록을 세울지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이날 함께 공개된 투어 홍보 영상도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블랙핑크는 전 세계 블링크와 함께했던 뜨거운 순간들을 다시금 되새기며, 관객들의 환호성과 눈부신 무대 위의 찬란한 장면들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특히 멤버들이 공연 중 전하는 벅찬 소감과 감격스러운 표정은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
팬덤 블링크 입장에서도 이번 공연은 특별하다.
블랙핑크의 국내 단독 공연은 오랜만인 만큼 새로운 세트리스트와 퍼포먼스가 준비될 것으로 기대된다.
블랙핑크는 매번 무대를 통해 자신들만의 스타일과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여 왔기에, 이번 고양 공연 역시 기대치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가 다시 한 번 글로벌 팬들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갈 것”이라며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펼쳐질 이번 월드투어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글로벌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굳히며 K팝을 넘어 세계 무대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월드투어가 블랙핑크에게 또 다른 전성기를 열어줄 계기가 될지,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