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3일(일)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 3기’ 출범

빗썸 대학생
(사진 출처-빗썸 제공)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이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 ‘썸즈업(Thumbs Up)’ 3기를 공식 출범시키며 M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빗썸 은 7일, 서울 강남구 SJ쿤스트할레에서 지난 4일 진행한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 3기 발대식 소식을 전했다.

이번 서포터즈는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된 모집 기간 동안 가상자산과 디지털 자산에 관심과 역량을 갖춘 대학생들을 선발하는 절차를 거쳐 총 20명이 최종 선발됐다.

발대식은 환영 인사와 활동 서약식을 시작으로 팀 빌딩, 웰컴 키트 및 활동복 지급, 선배 기수의 노하우 공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2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빗썸 대학생 앰배서더 4명이 참석해 실질적인 경험담과 노하우를 전달하며 후배 기수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Create Your Chain, Create Your Change(당신만의 경험을 연결해, 새로운 변화를 창조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활동하는 썸즈업 3기는 앞으로 4개월간 빗썸 브랜드 홍보,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빗썸 거래 체험의 기회와 함께 매월 활동비가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 및 앰배서더 활동 기회가 주어진다.

장어진 썸즈업 3기 참가자는 “빗썸 가치를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긍정적 변화를 만들어가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빗썸 관계자는 “썸즈업 발대식은 가상자산 산업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대학생들과의 의미 있는 출발점”이라며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시각으로 세상과 소통하며, 빗썸의 브랜드 가치를 넓혀가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