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10일(목)

빠니보틀, 방송 최초 열애 고백 “여자친구 있다…진지하게 만나고 있다”

빠니보틀
빠니보틀 (사진출처-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여행 유튜버이자 방송인 빠니보틀 이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이하 ‘태계일주4’)를 통해 열애 사실을 최초로 공개했다.

지난 22일 방송분에서 그는 점을 보는 동파와의 대화 도중 예상치 못한 사생활이 밝혀지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날 방송에서 빠니보틀은 “언제쯤 결혼할 수 있을까요?”라는 질문을 던지며 소수민족 마을에서 진행된 타로 점괘에 집중했다.

그러나 동파는 그의 질문에 답하는 대신 곧바로 “이미 있구나? 여자친구”라며 단번에 연애 사실을 언급했고, 이 돌발 발언에 현장은 웃음과 놀라움으로 가득 찼다.

이어 “그 사람과 꽤 진지하게 만나네?”라는 말에 빠니보틀은 “이거 어떡하지?”라며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빠니보틀은 “사실 방송에서 이야기한 적은 없는데 여자친구가 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그동안 공개 연애에 대해 언급을 삼갔던 그가 이번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사랑을 고백하며 시청자들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인 것이다.

빠니보틀은 이어 “여자친구 여부까지 맞히시니까 너무 당황했다. 제작진을 바라보며 ‘어떻게 하죠’라고 동공지진이 왔다”며 당시 심경을 털어놨고, “그 순간 내 표정이 궁금할 정도였다”고 덧붙였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본 한혜진은 “여자친구 있는 걸 밝힌 적 있냐”고 묻자 빠니보틀은 “아니다. 방송에서 처음 공개한 거다”라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에 장도연은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이 멋지다”고 응원했고, “빠니보틀이 요즘 멋있어졌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다 연애 때문이었네”라며 업그레이드된 그의 외모와 분위기를 짚기도 했다.

빠니보틀은 지난 시즌부터 ‘태계일주’ 시리즈에서 진정성 있는 여행자로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의 이번 고백은 단순한 열애 공개 이상의 의미로 다가온다.

꾸밈없이 솔직한 그의 태도는 시청자들에게 더욱 깊은 호감으로 작용했고, ‘인간 빠니보틀’의 매력을 다시금 각인 시켰다.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