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7일(목)

삼별카 시즌2, 유튜브로 돌아왔다

삼별카 시즌2
(사진 출처-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는 자동차보험 전용 유튜브 콘텐츠 ‘삼별카 시즌2’ 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삼별카는 고객의 안전·안심·행복을 의미하는 ‘별(★)’ 세 개를 콘셉트로 구성된 시리즈로, 시즌1은 누적 조회수 300만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었다.

삼별카 시즌2 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 ‘삼별카 폴리’다.

로보카 폴리와 함께 횡단보도 보행 요령 등 교통안전 정보를 어린이와 학부모에게 쉽게 전달한다.

두 번째는 ‘삼별 Class’로, 안전운전 팁과 자동차보험 상식 등을 소개한다. 마지막 ‘친절한 Car케어씨’는 삼성화재의 모빌리티 플랫폼 ‘Car케어’와 차량 점검·제휴 서비스 정보를 제공한다.

Car케어는 삼성화재 고객뿐 아니라 일반 사용자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관련 콘텐츠는 지난 2월 기준 조회수 10만회를 돌파했다.

삼성화재는 삼별카를 통해 교통안전 및 사회적 공익 가치를 실현하고, 자동차보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삼별카는 지난 시즌1에 이어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자동차보험하면 ‘삼성화재’, ‘삼성화재’하면 ‘삼별카’가 떠오를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