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3일(일)

삼성물산 패션 ‘투게더 위크’ 최대 50만원 혜택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 '투게더 위크' 프로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 ‘투게더 위크’ 프로모션. (사진출처-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봄을 맞아 대규모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투게더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브랜드 간 교차 구매를 장려하고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투게더 위크는 삼성물산이 매년 4월 선보이는 주요 이벤트로, 여러 브랜드를 아우르며 고객이 다양한 스타일과 제품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참여 브랜드로는 남성복 갤럭시, 갤럭시라이프스타일, 시프트 G, 로가디스를 비롯해 여성복 구호, 르베이지, 구호플러스가 있다.

여기에 빈폴 멘, 레이디스, 액세서리, 골프 라인을 포함한 빈폴 패밀리 브랜드 그리고 △비이커 △메종키츠네 △아미 △띠어리 △토리버치 △꼼데가르송 △준지 등 글로벌 인기 브랜드까지 대거 참여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2025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만원 한도의 10% 할인권이 제공된다.

더욱 눈길을 끄는 점은 교차 구매 혜택이다.

여러 브랜드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첫 번째 구매를 제외한 이후의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당의 추가 금액권을 받을 수 있어 파격적인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도 풍성한 프로모션이 마련돼 있다.

오는 14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는 브랜드별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 수에 따라 최대 1만 퍼플코인을 지급한다.

퍼플코인은 SSF샵 전용 포인트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물산 패션 브랜드 제품을 2개 이상 함께 구매하면 최대 3만원까지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온라인에서도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투게더 위크는 고객들이 더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하면서 풍성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라며 “오프라인 매장과 SSF샵 모두에서 특별한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올해는 봄·여름 시즌 신상품 중심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완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삼성물산은 이번 투게더 위크를 통해 브랜드 간 시너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SSF샵을 포함한 자사 플랫폼의 온라인 쇼핑 경험도 높이는 전략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교차 구매 리워드를 앞세운 이번 프로모션은 시즌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소비자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전망이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