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03일(토)

삼성전자, 푸드쇼케이스 도어 냉장고 첫 적용

삼성전자 푸드쇼케이스
‘푸드 쇼케이스’ 도어를 적용한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의 모습 (사진 출처-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가 키친핏 냉장고 모델 최초로 푸드쇼케이스 도어를 적용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빌트인처럼 주방 가구에 빈틈없이 설치할 수 있는 키친핏 맥스 디자인에 푸드쇼케이스 도어를 더해,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음료나 소스 등 자주 사용하는 식재료를 빠르고 쉽게 꺼낼 수 있는 푸드쇼케이스 도어가 적용되면서, 사용자는 더욱 효율적으로 냉장고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 도어 단열재 두께를 줄이고 내부 수납 공간을 확대한 키친핏 맥스 냉장고 라인업을 공개하며 선택 폭을 넓힌 바 있다.

키친핏 맥스 디자인은 좌우 단 4mm만 남겨도 가구장에 깔끔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냉장고 문을 90도 이상 활짝 열 수 있어 공간 활용도를 높인다.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는 다양한 AI 기술을 탑재해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반도체 소자를 활용해 내부 온도를 조절하는 ‘AI 하이브리드 쿨링’ 기술을 적용해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여기에 음성으로 냉장고 문을 열거나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빅스비’, 식품 관리와 제품 제어는 물론 사진 감상과 음악 감상까지 가능한 ‘AI 스크린’ 기능도 지원된다.

또한, 식재료 출입을 자동으로 인식해 관리해주는 ‘AI 비전 인사이드’ 기술도 포함됐다.

삼성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를 구매하고 삼성닷컴에서 영수증과 시리얼 넘버로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밀폐용기를 제공한다.

또,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숏폼 영상을 개인 유튜브 계정이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숏폼 영상은 삼성닷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푸드쇼케이스 도어가 적용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의 출고가는 용량과 색상 등 옵션에 따라 379만 원부터 449만 원까지다.

삼성전자 는 푸드쇼케이스 도어와 AI 하이브리드 기술을 결합해 키친핏 맥스 냉장고의 경쟁력을 높이고, 빌트인 가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