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E랜드(K리그2)가 2025시즌을 앞두고 시즌권 & 멤버십 판매를 시작하며 팬들과 함께 승격을 향한 도전에 나선다.

서울E랜드는 31일 오전 11시부터 2025시즌 시즌권과 멤버십 판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K리그2 승강 플레이오프 문턱을 넘지 못한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번 시즌에는 반드시 승격을 이루겠다는 의지를 담아 팬 서비스와 경기 관람 환경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지난해 서울E랜드는 구단 역대 최고 흥행 성과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총 관중 수는 전년 대비 40% 증가했으며, 입장 수입은 무려 482.5% 폭증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홈에서 열린 승강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는 구단 역사상 처음으로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서울E랜드는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시즌권과 멤버십 정책을 마련했다.
시즌권 구매자는 W석과 E석에서 서울E랜드의 홈 경기를 안정적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전원에게 시즌권 카드와 랜야드가 제공된다.
추가 혜택으로는 니트 머플러, 유니폼 마킹 쿠폰, 그리고 각종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등이 포함된다.
특히 창단 이후 모든 시즌권을 구매한 아너스클럽 회원과 첫 시즌권 구매자인 파운더스 회원에게는 전용 배지와 예매권 4매가 제공되며, 일반 회원에게도 예매권 2매가 지급된다.
시즌권 판매는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차 판매는 2월 7일까지, 2차 판매는 2월 8일부터 14일까지, 3차 판매는 3월 10일부터 21일까지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멤버십 역시 31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멤버십 가입자는 일반 예매보다 이틀 빠른 경기 7일 전부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는 혜택을 받는다. 또한 좌석별 할인 혜택도 포함되며, 특히 테이블석과 바 테이블석의 경우 경기당 8,000원 할인된 가격에 예매가 가능하다.
서울E랜드 관계자는 “지난 시즌 팬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역대 최고 흥행 성적을 기록했다. 2025시즌에는 더욱 특별한 팬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며 “승격을 향한 도전에 팬 여러분이 함께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5시즌 시즌권 및 멤버십 구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E랜드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